메뉴 건너뛰기

무릎 선교

무릎 선교는 기도하는 선교입니다

무릎 선교란 마태복음 24장 14절을 근거로 하여 천국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되면 주님이 다시 오신다는 것을 확신하고 그 날이 오도록 인내하며 기도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시 말해서 무릎 선교사는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한 마음으로 주님을 찬양하고 예배드릴 날을 사모하며 그 날을 믿음으로 기다리는 사람들입니다. 이들이야말로 골방에서 열방을 품고 미전도 종족을 위해 기도하는 기도 선교사입니다. 전문적인 정보와 지식이 없이는 전략적인 선교를 할 수 없습니다. 21세기의 선교 전략은 모든 종족이 복음을 듣게 하는데 초점이 맞추어져 있어야 합니다. 전략 이전에 감정과 동정이 우선되어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서 기도도 구체화되어야 하고 전략적이어야 합니다. 이 뜻은 선교사를 파송하고 관리하는 교회나 성도도 선교의 바른 이해를 위해 정상적인 훈련을 받아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영적 전쟁터로 떠나는 전방의 선교사만큼 후방에서 기도하는 선교사가 많지 않으면 전쟁은 승리할 수 없습니다. 모두가 선교지에 가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모든 사람이 선교에서 제외될 수는 없습니다. 모든 사람이 선교사가 될 수는 있지만 모든 사람이 현장 선교사가 되어야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중보 기도는 아론과 훌의 기도입니다. 우리의 기도에 따라 선교의 승패가 걸려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의 교회는 선교 전략을 따라서 기도하는 무릎 선교사가 필요합니다. 
 

무릎 선교사 기도회

모든 그리스도인은 선교사입니다. 선교사를 보내든지, 후원하든지, 기도하든지, 현장선교사가 되든지 누구든 선교사의 삶을 살아야 합니다. 특별히 현장선교사와 기도하는 무릎 선교사가 한 팀이 되어 선교할 때, 선교지에 어둠의 권세가 물러가고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됨을 경험합니다. 무릎 선교사의 기도가 선교지를 변화시키는 원동력이 된다는 것을 알기에 컴미션은 정기적으로 모여 선교지와 선교사를 위해 기도하는 무릎 선교사 기도회를 진행합니다.

미국 국제본부: 매월 첫째주 월요일 저녁 7시 (본부 사무실 2층)

한국 지역본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본부 지하1층 예배당)

호주 지역본부: 매월 첫째주 월요일 저녁 7시 (본부 사무실),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본부 사무실)
Read in English

위로